Forex 구매력 평가


구매력 동등성 - Forex PPP.


Purchasing Power Parity는 무엇인가?


구매력 평가 (Purchasing Power Parity, PPP)는 각국의 환율과 해당 국가에서 재화 나 용역을 판매하는 가격간에 관계가 있다는 이론입니다. Forex 구매력은 또한 각국의 구매력이 동일 할 때 통화 간 균형의 존재로 표현 될 수 있습니다.


PPP는 다음 수식에 비추어 볼 수 있습니다.


국가 간 환율 = 국가 X의 상품 가격 / 국가 Y의 상품 가격


PPP 이론은 1920 년 Gustav Cassel에 의해 개발되었습니다. 동등한 구매는 한 가격의 вњњlaw를 기반으로합니다. 이 이론은 동일하고 효율적인 시장에서 동일한 서비스 또는 상품은 단 하나의 가격만을 가져야한다고 표현합니다. PPP (Purchasing Power Parity)는 외환 시장에서 통화의 움직임을 좌우하는 원동력이기 때문에 외환 시장에서 중요합니다.


PPP의 중요성.


구매력 평가는 국가 간 생활비의 차이를 계산하는 방법으로 사용됩니다.


정상 환율은 거래 된 상품을 비 거래 된 상품에만 반영 할 수 있습니다. 표준 시장 환율은 다른 국가 간의 생활 수준을 비교하는 데 사용될 수 있습니다. 국가 간 생활 수준의 표준을 계산하는 일반적인 기술은 일반적으로 1 인당 국내 총생산 기술의 사용을 포함한다. 1 인당 국내 총생산은 한 국가의 GDP를 해당 국가의 인구로 나누어 계산한다. 두 개의 합계는 동일한 통화로 표현됩니다. 많은 변수들이 다른 금리, 시장 투기, 중앙 은행의 헤지 또는 통제와 같은 외환 시장에 영향을 미친다. 이것들은 1 인당 GDP 방법의 부정확 한 결과에 기여할 수있는 모든 요소입니다. 이 기술을 사용하면 해당 국가의 생활 수준에 대한 오도 된 결과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PPP 방법은보다 정확한 그림을 그리는 데 사용됩니다.


두 국가 간 전력 패리티 구매를 계산하기 위해서는 각국에서 동일한 "표준"제품의 가격을 비교해야합니다. 표준 재화 및 서비스 바구니의 예에는 다음이 포함될 수 있습니다 : 소비재 및 서비스, 장비 용품, 건설 프로젝트 및 서비스, 정부 서비스.


서비스 및 상품의 가격이 단기간에 변동하면 전력 패리티 구매가 부정확하게 이루어질 수 있습니다. 거래자는 정확한 결과를 위해 장기 분석을 위해 동력 패리티 결과를 사용해야합니다.


다른 국가의 조세 규정 및 무역 제한의 차이와 같은 요소가 PPP 결과의 결과에 영향을 미칩니다. 동등한 원가 환율의 구매는 비교 지수에 사용 된 상품의 선택만큼 정확할 것입니다.


제품이나 서비스의 잘못된 바구니를 선택하면 실수로 결과를 잘못 해석 할 수 있습니다. 한 국가의 상품 품질과 다른 국가의 동등한 상품을 구별하는 것은 PPP 결과의 결과에 영향을 미칩니다.


구매력 평가.


환율의 변화로 인해 한 국가의 재화의 가격이 다른 나라의 재화의 가격과 같아야한다는 환율 결정 모형. 한 가격의 법칙이라고도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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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매력 평가.


정의.


구매력 평가 (Purchasing Power Parity, PPP)는 두 나라 간의 환율이 고정 된 상품 바구니의 가격과 같은 비율이어야한다는 이론입니다. 이것이 사실 일 때, 환율은 평형 상태에 있다고합니다.


예를 들어 Big Mac, 감자 튀김, 루트 비어가 USD $ 1.80, 호주 $ 2.00 인 경우 AUDUSD 환율은 1.80 / 2.00 또는 0.9000이어야합니다.


이 이론은 하나의 가격 법칙에 기초합니다. 이 법칙은 상품이 다른 나라에서 같은 가격 (동일한 통화로 표현되어야 함)을 가져야한다고 말합니다. 물론 이것은 운송 및 거래 비용을 고려하지 않습니다.


관련 용어.


Big Mac Purchasing Power Parity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코노미스트가 통화 가치를 보여주기 위해 사용했습니다.


누구와 관계없이 미국 국경에서 생산 된 상품과 서비스의 총 가치.


이자율 패리티 이론은 환율과 이자율 간의 관계를 설명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식품과 같은 상품 및 서비스의 대표적인 바구니의 가격 변화를 측정하는 지수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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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련 기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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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매 동력 패리티 란 무엇입니까? (PPP)


거시 경제 분석은 경제 생산성과 국가 간 생활 수준을 비교하기 위해 몇 가지 다른 측정 기준에 의존합니다. 인기있는 메트릭 중 하나는 구매력 평가 (PPP)입니다.


Purchasing Power Parity (PPP)는 시장의 "상품 바구니 (basket of goods)"접근 방식을 통해 여러 국가의 통화를 비교하는 경제 이론입니다. 이 개념에 따르면 두 나라의 상품 시장 바구니 (환율을 고려한 가격)가 동일 할 때 두 통화가 평형 상태 또는 동등한 상태에 있습니다.


PPP의 상대 버전을 계산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S"는 통화 1과 통화 2의 환율을 나타냅니다.


"P 1"은 통화 1의 양호한 "x"비용을 나타냅니다.


"P 2"는 통화 2의 양호한 "x"비용을 나타냅니다.


모든 유형의 의미를 지닌 국가 간 가격을 비교하기 위해서는 다양한 재화와 용역을 고려해야합니다. 수집해야하는 데이터의 양과 도면 비교의 복잡성으로 인해이 프로세스가 어려워집니다. 이를 촉진하기 위해 국제 비교 프로그램 (ICP)은 펜실베이니아 대학과 유엔에서 1968 년에 설립되었습니다. ICP에 의해 생성 된 구매력 평가는 수백 가지 다양한 상품의 가격을 비교하는 전세계 가격 조사를 기반으로합니다. 이 데이터는 국제 거시 경제학자가 글로벌 생산성과 성장에 대한 추정치를 제시하도록 도와줍니다.


3 년마다 세계 은행은 PPP와 미국 달러로 여러 나라를 비교하는 보고서를 작성하고 발표합니다.


국제 통화 기금 (IMF)과 경제 협력 개발기구 (OECD)는 예측을하고 경제 정책을 권고하기 위해 PPP 메트릭스에 근거한 가중치를 사용한다.


이러한 행동은 종종 단기적으로 금융 시장에 영향을줍니다.


일부 외환 거래자들은 PPP를 사용하여 잠재적으로 과대 평가되거나 저평가 된 통화를 찾습니다. 외국 기업의 주식이나 채권을 보유한 투자자는 PPP 수치를 조사하여 환율 변동이 국가 경제에 미치는 영향을 예측할 수 있습니다.


PPP : 시장 환율의 대안.


PPP를 사용하는 것은 시장 환율 사용의 대안입니다. 모든 통화의 실제 구매력은 지정된 상품 단위 또는 일반 재화와 서비스 바구니를 구매하는 데 필요한 통화량입니다. PPP는 상대적인 생계비와 물가 상승률에 따라 각국에서 결정됩니다. 구매력 + 패리티는 궁극적으로 인플레이션 율과 생계비의 차이를 고려하여 두 가지 다른 통화의 구매력을 동일하게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Big Mac Index : PPP의 예.


1986 년 이후로 많은 국가에서 맥도널드 사 (MCD)의 빅맥 버거 가격을 추적했다. 높은 맥락을 나타낸 빅맥 지수 (Big Mac Index)는 구매력 평가 (PPP) )를 기준으로 Big Mac의 가격을 벤치마킹합니다. Big Mac 지수는 이론적으로 통화 간 환율 변화가 특정 국가의 Big Mac에 대해 소비자가 지불하는 가격에 영향을 주어 "바구니"를 유명한 햄버거로 대체해야한다고 제안합니다.


예를 들어 Big Mac 가격이 영국에서 2.5 파운드인데 비해 미국에서 4 달러 인 경우 환율은 1.60 (4 / 2.5 = 1.60)이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파운드에 대한 달러의 환율이 더 크다면, 빅맥 인덱스는 파운드가 과대 평가되었으며, 그보다 낮을수록 가치가 낮을 것이라고 말합니다.


즉, 색인에는 결함이 있습니다. 첫째, Big Mac의 가격은 McDonald 's Corp에 의해 결정되며 Big Mac 지수에 상당한 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 Big Mac은 크기, 성분 및 가용성면에서 전세계에서 다릅니다. 즉, 색인은 가벼운 마음을 의미하며 많은 학교와 대학에서 PPP에 관해 학생들을 가르치기 위해 사용되는 PPP의 훌륭한 예입니다.


PPP에 대한 GDP와 GDP의 차이점은 무엇입니까?


현대의 거시 경제학에서 GDP는 한 국가에서 생산되는 재화와 용역의 총 화폐 가치를 나타냅니다. 명목 GDP는 금전적 가치를 현재의 절대적인 용어로 계산합니다. 실질 GDP는 명목 GDP를 취하고이를 인플레이션에 맞게 조정합니다. 또한 GDP의 일부 계정은 상대적인 구매력 평가 또는 PPP에 맞게 조정됩니다. 이 조정은 명목 GDP를 여러 통화로 국가간에보다 쉽게 ​​비교할 수있는 숫자로 변환하려는 시도를 기반으로합니다.


GDP와 PPP.


PPP와 함께 GDP가 나타내는 것을 생각하는 한 가지 방법은 미국 시장에서 동일한 구매를하는 데 사용 된 경우 일본의 총 구매력을 상상하는 것입니다. 이것은 엔이 달러로 교환 된 후에 만 ​​작동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비교가 이치에 맞지 않습니다. 순 효과는 미국과 달리 일본에서 1 달러 상당의 상품을 구매하는 데 필요한 달러를 나타 내기위한 것입니다.


다음의 마이크로 예제는 그 점을 설명 할 수 있습니다. 미국에서 셔츠를 사기 위해 10 달러가들 경우 독일에서 같은 셔츠를 사려면 € 8.00가 필요합니다. 사과와 사과를 비교하기 위해서는 독일에서 8.00 유로를 미국 달러로 환산해야합니다. 환율이 독일 셔츠 가격이 $ 15.00 인 경우 PPP는 15/10 또는 1.5입니다. 미국 셔츠의 1 달러에 대해 독일에서 같은 셔츠를 사려면 1.50 달러가 필요합니다.


어느 국가가 최고의 구매력을 가지고 있습니까?


국내 총생산 (GDP)은 특정 연도에 한 국가에서 생산 된 모든 재화와 서비스의 총 달러 가치입니다. 이는 국가 경제를 평가하는 데 사용되는 주요 지표 중 하나이며 시장 거래 조건 및 구매력 평가 (PPP) 조건에서 계산할 수 있습니다.


PPP에서 국가의 GDP는 미국의 가격에 가치가있는 국가에서 생산 된 현지 상품 및 서비스의 상대 비용을 고려합니다. 환율 및 각국의 물가 상승률을 고려합니다. 또한 PPP의 GDP는 한 국가의 한 시민의 구매력을 다른 국가의 시민에게 반영합니다. 예를 들어 신발 한 켤레가 한 국가에서 다른 국가보다 비용이 적게들 수 있으므로 계산 공정성을 위해 구매력 평가가 필요합니다.


시장 교역면에서 GDP가 가장 높은 5 개국은 미국, 중국, 인도, 일본 및 독일입니다. 이 비교는 PPP가 사용될 때 변경됩니다. 국제 통화 기금 (IMF)의 2014 년 자료에 따르면 중국은 미국을 세계 GDP의 16.5 %가 넘는 구매력을 바탕으로 세계 최대 경제국으로 추월했다. 미국은 16.5 %로 2 위를 차지했습니다. 인도, 일본, 독일은 각각 6.8 %, 4.5 %, 3.4 %를 기록했다.


PPP의 낙오 : 단기 대. 장기간의 패리티.


많은 상품과 바구니에 대해 단기간에 PPP가 관측되지 않으며 장기적으로 PPP가 적용되는지에 대한 불확실성이 있다는 경험적 증거가 있습니다. "Burgernomics"(2003)는 Big Mac Index와 PPP를 탐구하는 저명한 논문으로 저자 Michael Pakko와 Patricia Pollard는 PPP 이론이 현실과 일치하지 않는 이유에 대해 몇 가지 혼란스러운 요소를 제시합니다.


이러한 차별화의 이유는 다음과 같습니다.


운송 비용 : 현지에서 사용할 수없는 물품을 가져와야하므로 운송 비용이 발생합니다. 따라서 가져온 상품은 현지 소스에서 구입할 수있는 동일한 제품보다 상대적으로 높은 가격으로 판매됩니다. 세금 : 부가가치세 (부가가치세)와 같은 정부 판매 세가 한 국가에서 다른 국가보다 높을 경우, 이는 고 세율 국가에서 상대적으로 높은 가격으로 판매 될 것임을 의미합니다. 정부 개입 : 수입 관세가 수입 물품 가격에 추가됩니다. 이들이 공급을 제한하는 데 사용되는 곳에서는 수요가 증가하여 제품 가격이 상승하게됩니다. 같은 재화가 무제한이고 풍부 할 경우 그 가격은 낮아질 것입니다. 수출을 제한하는 정부는 공급 부족이있는 수입국에서 재화의 가격 상승을 볼 것이고 공급이 증가하는 수출국에서는 하락할 것이다. 비 거래 서비스 : Big Mac의 가격은 거래하지 않는 입력 비용으로 구성됩니다. 따라서 이러한 비용은 국제적으로 동일하지 않을 것입니다. 이러한 비용에는 점포 비용, 보험, 난방 및 노동 비용과 같은 기타 비용이 포함될 수 있습니다. PPP에 따르면, 비 무역 서비스 비용이 상대적으로 높은 국가에서는 상품이 상대적으로 비싸서 비 거래 서비스 비용이 낮은 국가의 통화와 비교할 때 그러한 국가의 통화가 과대 평가됩니다. 시장 경쟁 : 회사가 독점권을 가지고 있거나 가격을 조작하는 기업의 카르텔의 일부이기 때문에 다른 판매자보다 경쟁 우위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한 국가에서 의도적으로 상품 가격이 더 높을 수 있습니다. 회사의 인기 브랜드는 프리미엄 가격으로 판매 할 수도 있습니다. 반대로, 극복해야 할 문화적 또는 정치적 장애물이있는 경우 브랜드를 확립하고 프리미엄을 추가하는 데 몇 년이 걸릴 수 있습니다. 인플레이션 (Inflation) : 상품 가격 (또는 상품 바구니)이 국가에서 변화하는 속도 인 인플레이션 율은 해당 국가의 화폐 가치를 나타낼 수 있습니다. 그러한 상대적인 PPP는 앞서 논의 된 절대 PPP를 테스트 할 때 상품의 필요성을 극복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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