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rex 32a


외환 환율 테이블.


선호하는 브로커 스프레드.


FOREX 요금 테이블은 무엇입니까?


다양한 시장 (Forex, Commodities, Indices, Futures)에서 1,600 개 이상의 자산에 대한 실시간 요금. 이 표는 각 자산에 대해 최종, 입찰 / 요청, 변경, 변경 (%), 개방, 고 / 저, 추세, 과매 수 / 과매도 및 변동성을 제공합니다. 이 데이터는 대형 금융 기관이 유동성 공급자 .


인터 뱅크 시장은 높은 수준의 유동성을 가진 것으로 알려져있어 매우 경쟁력있는 금리와 스프레드를 가지고 있습니다. Forex Rates Table을 사용하면 거래자는 브로커의 금리를 비교하여 자신의 이익에 활용할 수 있습니다. 원하는 자산을 사용하여 자신의 목록을 사용자 정의하십시오. 사용 가능한 통화, 지수 또는 상품 목록에서 선택하십시오. 저장하고 내 목록 버튼으로 편리하게 사용하십시오.


FOREX 요금 테이블을 읽는 방법?


Last / Bid / Ask 비율은 실시간으로 업데이트되고 가격이 업데이트 될 때마다 빨간색 (Downtick) 또는 녹색 (Uptick)으로 그려집니다. 우리는 또한 오늘의 최고, 최저 및 최저 가격을 표시합니다 (0 GMT는 하루의 시작이며, 24 GMT는 하루의 끝임). 가운데에는 pips가 다양하고 하루가 시작된 이후로 따옴표의 비율이 변합니다 (즉, GMT는 0입니다). 이제 우리는 가장 중요한 십자가에 대한 기술 연구를 제공합니다.


우리의 추세 지표는 15 분마다 업데이트됩니다. 강하게 완고하고, 완고하고, 약세이고, 약세이고 옆으로 분류 된 자산의 현재 추세를 보여줍니다.


우리의 Overbought / Oversold Indicator는 15 분마다 갱신됩니다. 그것은 교차점에 대한 현재의 시장 위치를 ​​보여줍니다. 과매 수, 중립 및 과매 수.


변동성 지수는 현재 변동성 (높음 또는 낮음) 또는 향후 기간에 대한 추세 (확장 또는 축소)를 보여줍니다. 매 15 분마다 업데이트됩니다.


바로 가기 버튼을 사용하면 더 많은 데이터와 도구 (라이브 차트, 관련 뉴스 및 기술 자산 페이지)에 쉽게 액세스하여 자산에 대한 심층 분석을 찾을 수 있습니다.


FOREX 요금 테이블을 왜 사용해야합니까?


우리 고유의 인터 뱅크 요금.


다른 정보 웹 사이트의 대다수는 단일 소스의 가격을 표시합니다. 대부분의 경우 소매점 중개업자 한 명입니다.


FXStreet에서 거래자는 하루에 수백만 건의 업데이트를 제공하는 데이터 제공 업체의 체계적인 선택으로 인한 은행 간 요금을받습니다.


인터 뱅크 견적은 실제 은행 계좌와 특정 브로커 - 딜러의 금리 간 비교 등 현실적인 밸류에이션에 필수적입니다. 위험 노출도 계산; 성능 분석; 가격 중심 지표는 은행 간 금리를 사용할 때 훨씬 신뢰할 수 있기 때문에 거래를 정당화해야합니다.


가격은 실시간으로 업데이트됩니다. 상인이 어떤 거래 기회를 잃을 기회는 없습니다!


클릭하여 내 목록을 사용자 정의하면 1,600 개의 자산 중에서 테이블에 표시하려는 자산을 선택할 수 있으므로 거래하는 거래에만 집중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외환 환율은 일반적으로 전문 플랫폼에서만 사용할 수 있지만 FXStreet에서는 모든 거래자에게 최상의 도구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이것이 우리가이 도구를 전적으로 무료로 제공하는 이유입니다!


참고 :이 페이지의 모든 정보는 변경 될 수 있습니다. 이 웹 사이트의 사용은 사용자 동의서를 구성합니다. Google의 개인 정보 취급 방침 및 법적 고지 사항을 읽어보십시오.


마진에 대한 외환 거래는 높은 수준의 위험을 수반하며 모든 투자자에게 적합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높은 레버리지는 당신뿐만 아니라 당신에게도 효과가 있습니다. 외환 거래를 결정하기 전에 투자 목표, 경험 수준 및 위험 식욕을주의 깊게 고려해야합니다. 초기 투자의 일부 또는 전부를 상실 할 가능성이 있기 때문에 잃을 수없는 돈을 투자해서는 안됩니다. 외국환 거래와 관련된 모든 위험에 대해 알고 있어야하며, 의심스러운 점이 있으면 독립적 인 재정 고문에게 조언을 구해야합니다.


외환 거래 전략 # 32-a (4 시간 MA 트렌드)


2010 년 6 월 29 일 16:48에 사용자가 제출했습니다.


Egudu에 의해 제출 됨.


이것은 에구두입니다. 여러분에게 멋진 시스템을 제공하고 싶습니다. 간단합니다.


표시기 : 닫기 위해 적용된 5 SMA, 닫기 위해 적용된 14 SMA 및 닫기 위해 적용된 144 및 169의 EMA.


시간 프레임 : 4 시간 전용.


좋아, 내가 의미하는 것은 144ema가 169 아래에 있다면 우리는 하락 추세이므로, 그 경우에 구매를 입력하는 것은 양초가 14sma 위에 닫히고 반대의 경우에만 판매 될 것입니다.


레자에게, 나는 당신이 yahoomail을 사용하여 회신하는 것이 어렵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나는 늦게 메일을 보았 기 때문에 미안합니다, 그래서 여기에 답이 있습니다 :


144와 169는 추세를 보여 주며, 우리가 5와 14를 입력에만 사용하는 동안 추세를 보여주기위한 것입니다. 5sma는 144와 169에 따라 추세에서 사용하는 반면 14는 사용합니다 144와 169에 의해 주어진 경향에 반대 입장에있다. 그래서 우리는 144와 169에 비해 시장이하고있는 일에 관해서는 별다른 관심을 가지지 않는다.


그래서, 당신은 그것을 말하고 있습니다.


"144 세가 169 세 미만인 경우 우리는 하락세가 있으며, 14 세마 만 언급합니다."


"169 대가 144 세 미만인 경우, 우리는 상승 추세를 보이며, 우리는 5 대를 언급한다."


그건 아니에요, 144가 169보다 낮을 때, 우리가 추세를 보였고, 5sma를 사용하여 엔트리를 만들고, 144와 169에서 주어진 것처럼 추세에 반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우리는 14sma를 사용합니다.


Ive가 귀하의 시스템을 시험하고 일주일에 55 %의 이익을 얻었으며, 단일 작업으로 자금의 10 % 이상을 결코 위험에 내 맡기지 않았다고 말하고 싶습니다. 그것은 정말로 좋아 보이고, 나의 필요에 적응합니다. 매일 차트에도 시스템을 적용합니다. 나쁜 거래도 있지만 좋은 거래는이 것을 극복합니다. Scammer 또는 아닙니다, :) 감사합니다!


전략 토론과 관련없는 인수가 삭제되었습니다.


감사합니다. MT4 플랫폼을 사용하지 않는 Forex 중개인의 이름을 보내 주시면 좋은 전략과 함께 사용할 수 있습니다. Davidson --- chukwuojoyahoo.


MT4 또는 다른 플랫폼을 사용하는 Forex 중개인의 가장 큰 목록은 여기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 Forex 중개인.


여기서 거래 요구를 충족시키는 중개인을 검색 할 수 있습니다.


적극적인 거래자 설문 조사 - 실제 경험을 공유하거나 다른 사람들이 말하는 것을 읽으십시오.


외환 거래 전략 # 32-a (4 시간 MA 트렌드)


2010 년 6 월 29 일 16:48에 사용자가 제출했습니다.


Egudu에 의해 제출 됨.


이것은 에구두입니다. 여러분에게 멋진 시스템을 제공하고 싶습니다. 간단합니다.


표시기 : 닫기 위해 적용된 5 SMA, 닫기 위해 적용된 14 SMA 및 닫기 위해 적용된 144 및 169의 EMA.


시간 프레임 : 4 시간 전용.


144와 169는 추세의 방향을 제시합니다. 나는 169 이상의 144가 상승 추세이고 그 이하라면 하락 추세를 의미합니다.


당신은 트렌드 방향에 시장에 진입하기 위해 5sma를 사용하고, 14sma를 사용하여 트렌드에 반대 입장을 취하십시오.


2 개의 ema에 의해 주어지는 추세의 방향으로, 촛불이 5sma 아래에서 팔려고 내놓고 그것을 팔려고 할 때, 그 위에는 ema가주는 추세에 반대한다면, 촛불이 14sma 아래로 닫히면 구매를 위해 그것을 판매하고 그 이상으로.


Stoploss는 항상 신호 초 높이가 낮습니다.


이제이 시스템은 매우 멋지고 훌륭합니다. 제안 및 질문은 환영합니다. 감사.


시각적으로 차트를 첨부했습니다.


1 시간 동안이 시스템을 사용할 수 있습니까? 아니면 1 시간에 다른 설정을 사용할 수 있습니까?


나는 네가 할 수있을 것 같지만 채찍은 너무 많아서 네가 그것을 견딜 수 있다면 나는 4hr 감사를 추천한다.


그러나 나는 whipsaws를 피하기 위해 들어가기 전에 적어도 또 다른 확인을받는 것이 낫다고 생각한다. OB / OS에서의 Stocs와 같은 것이고 또한 발산을 조심해야한다. 어떻게 생각해? 새로운 소년.


좋고 간단한 시스템. 언제 무역을 종료합니까? 감사.


덕분에 출구가 없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트레일 링을 위해 트레일 링 스톱을 사용하거나 스톱 로스가 무엇이든 상관없이 두 번 또는 세 번 타겟팅하십시오. 스토크를 사용하여 확인하십시오. 또는 다른 물건, 나는 정말로 그것을 좋아하지 않는다, 단지 신호가 그렇게 말할 때 들어간다. 그리고 손실을 가져 오는 채찍조차도 그것으로부터 이익을 얻을 때 비교할 때 작다. 나는 제안에 여전히 개방되어있다.


이제는 내가이 포럼에서 상인들을 돕고 싶다고 말했던 것처럼, 빠른 입장을 위해서, 나는 일종의 양초 패턴을 사용합니다. 그리고 여기에 그것이 있습니다. 당신이 3 개의 촛불 상승 추세 이후에 똑같고 개방적인 양초를 가지고있을 때, 당신은 판매를위한 시장에 들어가십시오, 그리고 반전은 하락 추세를위한 것입니다. 이 촛불 패턴은 거의 마술입니다. 그냥 보시오, 내가 사용하는 다른 것들은 제가 여러분에게 말했던 것 같아서, 즐겁게하고 질문을하겠습니다. 그리고 나는 당신들이 1 시간 반전 시스템을 체크 아웃하도록 권하고 싶습니다. 나는 차트를 게시하는 것을 좋아할 것이지만, 먼저 그것을 체크 아웃 한 다음 당신의 관찰을 고맙게 생각합니다.


"에마 (ema)가 제시 한 추세에 반하는 경우 촛불이 14 세마 아래에 닫히면 팔고 그 이상을 사면"


차트를 사용하여 위에서 자세히 설명해 주시겠습니까?


적극적인 거래자 설문 조사 - 실제 경험을 공유하거나 다른 사람들이 말하는 것을 읽으십시오.


UniglobeMarkets 검토 방문 사이트.


UniglobeMarkets는 외환 브로커입니다. Uniglobe Markets은 MT4 및 MT4 모바일 최고 외환 거래 플랫폼을 제공합니다. UniglobeMarkets는 개인 투자 및 거래 옵션을 위해 20 가지 이상의 통화 쌍, 현물 금속 및 미래를 제공합니다.


라이브 토론.


포럼에서 UniglobeMarkets에 대한 라이브 토론에 참여하십시오.


법원의 경우.


이 서비스가 가치가 있는지 또는 피해야하는지 다른 거래자에게 알리십시오.


귀하의 의견은 중요합니다!


나는 고객으로 일하고있다. 나는 제 시간에 제 인출을받습니다. Best Broker와 함께 작업 할 수 있습니다. 나는 지난 2 년 동안 일하고 있습니다.


다른 브로커와도 계좌가 있습니다. 그러나 그들은 최상의 지원을 제공합니다. 계정 관리자 및 헬프 데스크에서 24x5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그들은 500의 레버리지를 제공하고 모든 주어진 헌신을 완전히 채 웁니다.


Uniglobe Markets은 모든 거래자에게 좋습니다.


나는 다른 브로커들과 많은 계정을 가지고 있습니다. Uniglobe 시장은 그들 중 하나입니다. 나는 그들과 거의 거래를하고 있습니다. 좋은 브로커 중 한 명을 말해야합니다.


응답 시간은 빠릅니다. 생방송 채팅은 질문 할 때마다 계정 관리자가 전화를 걸 때 유용합니다.


입금은 은행 카드로 지불하는 경우 10-15 분 안에 완료됩니다.


절대 플랫폼에 얽매이지 않는 침략자는 결코 멈추지 않을 것입니다. 항상 이익을 얻고 같은 가격에 타격을 멈추게하십시오. 스프레드는 약간의 시간이 걸리지 만 다른 브로커보다 여전히 좋으며, 뉴스도 없습니다.


Uniglobemarkets은 사기입니다. 그것은 412 일 동안 철수가 연기되었습니다.


나는 미화 15,197.70 달러를받지 못했습니다.


그들은 거짓말을하고 있습니다.


uniglobemarkets에서 보낸 사기 문서.


2 : 응용 프로그램 헤더.


: 20 : 거래 참고 Nubmer.


: 23B : 거래의 식별.


160413 USD 15197.70.


: 50K : 고객 주문.


UNIGLOBE MARKETS LTD.


믿을만한 회사 COMPLEX, AJELTAKE RD.


MAJURO, NULL AJELTAKE ISLAND.


: 57A : 기관 설명.


지불 내역.


거래 계좌 번호 : 653864.


: 71A : 요금 세부 사항.


2017 년 6 월 21 일 - 1 Star Uniglobemarkets는 사기입니다. 242 일 동안 철수가 연기되었습니다.


나는 미화 15,197.70 달러를받지 못했습니다.


그들은 거짓말을하고 있습니다.


uniglobemarkets에서 보낸 사기 문서.


2 : 응용 프로그램 헤더.


: 20 : 거래 참고 Nubmer.


: 23B : 거래의 식별.


160413 USD 15197.70.


: 50K : 고객 주문.


UNIGLOBE MARKETS LTD.


믿을만한 회사 COMPLEX, AJELTAKE RD.


MAJURO, NULL AJELTAKE ISLAND.


: 57A : 기관 설명.


지불 내역.


거래 계좌 번호 : 653864.


: 71A : 요금 세부 사항.


2017 년 4 월 25 일 - 1 스타 나는 202 일 동안 돈을받지 못했습니다.


나는 15,191 $를받지 못했습니다.


그들은 거짓말을하고 있습니다.


2017 년 3 월 30 일 - 1 스타 나는 158 일 동안 돈을받지 못했습니다.


나는 15,191 $를받지 못했습니다.


그들은 거짓말을하고 있습니다.


2 : 응용 프로그램 헤더.


: 20 : 거래 참고 Nubmer.


: 23B : 거래의 식별.


160413 USD 15197.70.


: 50K : 고객 주문.


UNIGLOBE MARKETS LTD.


믿을만한 회사 COMPLEX, AJELTAKE RD.


MAJURO, NULL AJELTAKE ISLAND.


: 57A : 기관 설명.


지불 내역.


거래 계좌 번호 : 653864.


: 71A : 요금 세부 사항.


나는 139 일 동안 돈을받지 못했다.


그들은 거짓말을하고 있습니다.


130 일 동안 돈을받지 못했습니다.


그들은 거짓말을하고 있습니다.


나는 123 일 동안 돈을받지 못했다.


그들은 거짓말을하고 있습니다.


2017 년 6 월 21 일 - 1 Star Uniglobemarkets는 사기입니다. 242 일 동안 철수가 연기되었습니다.


나는 미화 15,197.70 달러를받지 못했습니다.


그들은 거짓말을하고 있습니다.


uniglobemarkets에서 보낸 사기 문서.


2 : 응용 프로그램 헤더.


: 20 : 거래 참고 Nubmer.


: 23B : 거래의 식별.


160413 USD 15197.70.


: 50K : 고객 주문.


UNIGLOBE MARKETS LTD.


믿을만한 회사 COMPLEX, AJELTAKE RD.


MAJURO, NULL AJELTAKE ISLAND.


: 57A : 기관 설명.


지불 내역.


거래 계좌 번호 : 653864.


: 71A : 요금 세부 사항.


2017 년 4 월 25 일 - 1 스타 나는 202 일 동안 돈을받지 못했습니다.


나는 15,191 $를받지 못했습니다.


그들은 거짓말을하고 있습니다.


2017 년 3 월 30 일 - 1 스타 나는 158 일 동안 돈을받지 못했습니다.


나는 15,191 $를받지 못했습니다.


그들은 거짓말을하고 있습니다.


2 : 응용 프로그램 헤더.


: 20 : 거래 참고 Nubmer.


: 23B : 거래의 식별.


160413 USD 15197.70.


: 50K : 고객 주문.


UNIGLOBE MARKETS LTD.


믿을만한 회사 COMPLEX, AJELTAKE RD.


MAJURO, NULL AJELTAKE ISLAND.


: 57A : 기관 설명.


지불 내역.


거래 계좌 번호 : 653864.


: 71A : 요금 세부 사항.


나는 139 일 동안 돈을받지 못했다.


그들은 거짓말을하고 있습니다.


130 일 동안 돈을받지 못했습니다.


그들은 거짓말을하고 있습니다.


나는 123 일 동안 돈을받지 못했다.


그들은 거짓말을하고 있습니다.


시리즈 중개인 브로커 중 한 명은 10M 전에 철수를 요구했고 응답이 없었습니다. 그것은 1576 달러였다.


그들이 명백한 사기꾼 일 때이 사이트에서 4 성 등급을받은 이유를 모르겠다 !!


방갈로르 사무소에서 좋은 서비스를 받고 있습니다. 언제든지 접근 할 수 있습니다. 나는 Approach & amp; 나의 매매를 원활하게 운영하고있는 안내. 나는 나의 이익을 자주 철회한다. :-)


그들은 꽤 잘하고 있습니다. 나는 훈련 연구소를 운영하고 모든 학생들은 데이트까지 매우 만족하고 있습니다. 그들이 계속 같은 칼라를 유지하기를 바란다.


그들은 거기에 최선의 일일 철회주기를 가지고 있습니다.


uniglobe 시장은 Srilanka에 대한 최고의 고객 지원을 제공하는 최고의 중개인 회사입니다. 저는 모든 srilankans에 대해 Uniglobe 시장과의 거래를 정말로 권장합니다. 귀하는 모두이 회사를 거래 인생에 대해 신뢰할 수 있습니다. 그들은 스리랑카 인에게 정말로 도움이되는 고객 지원 부서를 보유하고 있습니다..i는 5 개의 forex 중개 회사에서 전에 거래되었지만, 그들은 나에게 uniglobe 시장이 나에게주는 성과와 같이 절대로주지 않았습니다. 특히 시장 실행, 스왑 무료, 커미션, 보너스를위한 최소한의 번호, 빠른 인출, 여기 머물러야하는 이유. 너 Uniglobe. 너를 괴롭히지. 너와 같은 우리와 함께. 우리와 함께. 너와 너는 항상 좋아해.


내 매니저의 아주 좋은 지원은 항상 시장에 관한 최신 정보를 제공하며, 금과은에 대한 대부분의 거래는 이방인이 좋은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점에서 매우 좋습니다.


저는 캐나다에 떠나기 때문에 2016 년부터 불규칙한 시장으로 거래를하고 있습니다.


EA와 함께 매월 이익을 창출합니다. EA는 알 때까지 문제가 없습니다. 나의 인출은 매우 빠르게 이루어진다. 플랫폼은 매우 빠릅니다.


나는 정말로 그들을 추천한다.


나는 5 개월 만에 유니 글리 마켓 (uniglobemarket)과 거래를하고 있습니다. 오늘은 돈이 필요하기 때문에 5 분 안에 제게 돈을 보내 주셔서 매우 좋았습니다. 서비스와 지원에 대한 시장을 불확실하게합니다.


위젯 코드를 가져옵니다.


외환 리뷰 및 등급.


외환 성능 테스트.


Forex Traders Court.


Forex 무역 교육 및 커뮤니티 포럼.


Forex 일정 및 도구.


레버리지에 FX 또는 CFD를 거래하는 것은 위험이 높으며 손실이 예금을 초과 할 수 있습니다.

Comments

Popular posts from this blog

Forex 데모 플랫폼

Forex 분석 소프트웨어

다우 존스 거래 시스템